'김연아 남편' 고우림+'국민남친' 조규성+'유느님' 유재석 조합 완성

이호영 2022. 12. 28.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환상 조합의 게스트 군단을 선보인다.

28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에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174회에서는 '신과 함께' 특집이 펼쳐진다.

조규성 선수, 진명 스님, 김진 목사님, 차바우나 신부님, 그룹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출연해 신과 동행하고, 신의 재능으로 활약하는 열정적 인생사를 들려준다.

먼저 일생을 신과 함께 보내는 진명 스님, 김진 목사님, 차바우나 신부님이 '유 퀴즈'를 방문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환상 조합의 게스트 군단을 선보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8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에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174회에서는 ‘신과 함께’ 특집이 펼쳐진다. 조규성 선수, 진명 스님, 김진 목사님, 차바우나 신부님, 그룹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출연해 신과 동행하고, 신의 재능으로 활약하는 열정적 인생사를 들려준다.

먼저 일생을 신과 함께 보내는 진명 스님, 김진 목사님, 차바우나 신부님이 ‘유 퀴즈’를 방문한다. 종교인의 길을 걷게 된 계기, 하루 일과, 각 종교의 교리, 죽음에 대한 고찰 등 우리가 몰랐던 종교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 또한 이웃 종교의 부러움 점과 아쉬운 점도 솔직히 밝히며 종교 대통합을 이뤄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대한민국 크로스 오버계의 아이돌, 천상의 하모니로 마음을 울리는 그룹 포레스텔라와 토크를 이어간다. 락부터 오페라 뮤지컬까지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자기님들은 각자의 삶을 살다 운명처럼 만나고, 그룹 활동을 통해 친형제 같은 진한 우정을 쌓게 된 사연을 공유한다. 고우림 자기님이 말하는 피겨황제 김연아와의 첫 만남, 유재석과 조세호를 배꼽 잡게 한 자기님들의 개인기 타임은 물론, 완벽한 하모니도 선보여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는 전언.

대한민국 월드컵 사상 최초로 한 경기 멀티골을 기록한 조규성 선수는 어디서도 밝히지 않았던 파란만장한 축구 인생을 전한다. “어릴 때부터 뛰어난 선수는 아니었다. 벤치에 앉아 있을 때가 많았다”는 어린 시절 일화, 불투명한 미래에 계속됐던 진로에 대한 고민, 그럼에도 성실함과 간절함으로 노력한 끝에 K리그 득점왕을 거머쥔 영화 같은 성장기를 고백하는 것. 벤투호 발탁 비하인드 스토리, 아직도 생생한 카타르 월드컵 에피소드도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 뿐만 아니라 이날은 조규성 자기님을 응원하기 위해 꽃다발을 든 깜짝 손님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