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의, 중소·중견기업 ESG 영상 시리즈 '사회'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중소·중견기업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우수 사례를 담은 영상 콘텐츠 ESG B.P. 시리즈 중 'S(사회)'편을 28일 공개했다.
대한상의 지속가능경영원이 운영하는 대학생 ESG 위원회 구성원들도 영상에 참여해 ESG를 주제로 의견을 나눴다.
대한상의는 중소·중견기업의 ESG 경영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지난해부터 플랫폼 '으쓱'을 통해 ESG B.P. 시리즈를 공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중소·중견기업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우수 사례를 담은 영상 콘텐츠 ESG B.P. 시리즈 중 ‘S(사회)’편을 28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시리즈의 다섯 번째 콘텐츠로 앞서 ‘G(지배구조)’편은 지난 8월 공개한 바 있다.
S편에는 김정환 한국콜마(161890) 차장과 민원기 EV&솔루션 대표가 출연해 각사의 ESG 사례를 소개했다. 유엔글로벌콤팩트(UNGC)가 ESG 리더 기업으로 선정한 한국콜마는 ‘소셜·드림·위닝 커넥트’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뿐 아니라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친환경트럭 스타트업 EV&솔루션은 다른 벤처기업과 연계해 운전기사의 안전을 위한 인체공학적 트럭 설계기법을 도입했다. 대한상의 지속가능경영원이 운영하는 대학생 ESG 위원회 구성원들도 영상에 참여해 ESG를 주제로 의견을 나눴다.
대한상의는 중소·중견기업의 ESG 경영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지난해부터 플랫폼 '으쓱'을 통해 ESG B.P. 시리즈를 공개하고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연아·유느님 다 제쳤다…올해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 부탁' [전문]
- 올 기술주 폭락에 세계 억만장자 1.9조달러 날려
- '요리 쉬워요'…무심코 먹은 밀키트 부대찌개 '이 병' 부른다
- '만나줘'…접근금지 무시, 몸에 기름 붓고 불지른 40대
- 출소한 김경수 '받고 싶지 않은 선물 억지로 받아'
- '술 마셨지?' 묻자 도망간 현직 경찰…시민이 쫓아가 잡았다
- '올라프 눈사람 들고 튀어'…동심 파괴 절도범 처벌 가능?
- '아바타2 보는데 '초장' 냄새 진동'…강남 영화관서 벌어진 일
- 美폭설에 갇힌 韓관광객…미국인 부부 집 내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