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브랜드의 혁신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최상의 휴식이라는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비렉스 브랜드를 앞세워 슬립 및 힐링케어 가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렉스는 ‘Bed & Relax’의 약자다.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다.
코웨이가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휴식에 대한 질을 높여준다는 공통점을 지닌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해 슬립 및 힐링케어 사업의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목표다.
향후 코웨이는 새로운 소재 및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매트리스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에 비렉스 브랜드를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코웨이는 비렉스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코웨이몰 내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다. 아울러 고객이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방문할 경우 비렉스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브랜드의 혁신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최상의 휴식이라는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비렉스 브랜드를 앞세워 슬립 및 힐링케어 가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전직 검사' 홍준표 "죄 지었나? 명단 공개된들, 겁먹으면 졸장부"
- 내년 코스피가 상승하는 다섯가지 이유
- 갑작스러운 비보…예학영 누구?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이종석·남궁민, 이변없이 연기대상?…KBS 오리무중
- 감방 두발자유화..재소자에게 스타일 자유를[그해 오늘]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월세 100만원 이상 아파트, 전체 월세 20% 육박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