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가고 박재범 온다…KBS, 새 뮤직 토크쇼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가 가수 새 뮤직 토크쇼를 선보인다.
KBS는 "내년 2월 중 KBS 2TV를 통해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THE SEASONS)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KBS는 '더 시즌스'를 '연간 프로젝트' 방식으로 운영해 내년 한 해 동안 총 4개 시즌을 방송할 계획이다.
KBS는 "박재범은 다채로운 음악을 소개하며 편견 없는 시선으로 뮤지션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는 “내년 2월 중 KBS 2TV를 통해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THE SEASONS)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KBS는 지난 30년간 ‘노영심의 작은 음악회’, ‘이문세 쇼’,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이하나의 페퍼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다양한 심야 음악 프로그램을 선보인 바 있다. 작곡가 유희열이 진행하던 전작 격인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지난 7월 종영했다.
KBS는 ‘더 시즌스’를 ‘연간 프로젝트’ 방식으로 운영해 내년 한 해 동안 총 4개 시즌을 방송할 계획이다. 시즌마다 다른 MC가 진행하며 첫 시즌 MC로는 박재범을 발탁했다.
박재범이 지상파 프로그램 단독 MC를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BS는 “박재범은 다채로운 음악을 소개하며 편견 없는 시선으로 뮤지션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전직 검사' 홍준표 "죄 지었나? 명단 공개된들, 겁먹으면 졸장부"
- 내년 코스피가 상승하는 다섯가지 이유
- 갑작스러운 비보…예학영 누구?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이종석·남궁민, 이변없이 연기대상?…KBS 오리무중
- 감방 두발자유화..재소자에게 스타일 자유를[그해 오늘]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월세 100만원 이상 아파트, 전체 월세 20% 육박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