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웃사랑 성금 70억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회장 신동빈·사진)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 사랑 성금 70억 원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탁으로 롯데는 1999년 이후 누적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1048억 원의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
롯데는 2016년부터 구세군과 아동복지시설 및 취약 계층 가정 난방을 지원하는 '마음 온도 37도'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재난·재해로 불편을 겪는 지역 주민을 위해 10억 원 규모의 구호 물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회장 신동빈·사진)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 사랑 성금 70억 원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탁으로 롯데는 1999년 이후 누적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1048억 원의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 ‘희망 나눔 캠페인 1000억 클럽’에도 이름을 올렸다.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 가정과 사회적 약자 돌봄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는 2016년부터 구세군과 아동복지시설 및 취약 계층 가정 난방을 지원하는 ‘마음 온도 37도’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재난·재해로 불편을 겪는 지역 주민을 위해 10억 원 규모의 구호 물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윤경환 기자 ykh22@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연아·유느님 다 제쳤다…올해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 올 기술주 폭락에 세계 억만장자 1.9조달러 날려
- 서울서 3억대 ‘반값 아파트' 나온다…고덕강일 500가구
- '요리 쉬워요'…무심코 먹은 밀키트 부대찌개 '이 병' 부른다
- '만나줘'…접근금지 무시, 몸에 기름 붓고 불지른 40대
- 출소한 김경수 '받고 싶지 않은 선물 억지로 받아'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 부탁' [전문]
- '술 마셨지?' 묻자 도망간 현직 경찰…시민이 쫓아가 잡았다
- '올라프 눈사람 들고 튀어'…동심 파괴 절도범 처벌 가능?
- '아바타2 보는데 '초장' 냄새 진동'…강남 영화관서 벌어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