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개봉 8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 연말 극장가 대미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영웅> 이 개봉 8일째인 12월 28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웅>
12월 극장가에 새로운 한국영화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영웅> 이 12월 28일(수) 오전 9시 30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웅>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음악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최종 관객수 994만 명)의 9일째 100만 돌파, <라라랜드> (최종 관객수 359만 명)의 11일째 100만 돌파보다 빠른 속도로 앞으로 이어갈 흥행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라라랜드> 보헤미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영웅>이 개봉 8일째인 12월 28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
12월 극장가에 새로운 한국영화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영웅>이 12월 28일(수) 오전 9시 30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쓴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 >(최종 관객수 455만 명)와 동일한 속도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음악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최종 관객수 994만 명)의 9일째 100만 돌파, <라라랜드>(최종 관객수 359만 명)의 11일째 100만 돌파보다 빠른 속도로 앞으로 이어갈 흥행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아바타: 물의 길>과 함께 12월 극장가 쌍끌이 흥행을 견인하고 있는 <영웅>은 한국영화의 뜨거운 저력을 입증하며 연말 극장가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화를 본 관객들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스토리, 세대를 뛰어넘는 실력파 배우들의 탄탄한 호흡, 생생하게 담아낸 볼거리와 들을 거리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어 겨울 극장가 흥행 질주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인과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공식입장)
- ‘아바타: 물의 길’ 600만 목전… 코로나 이후 외화 최초 첫 천만 영화 될까?
- ‘쇼미더머니11’ 우승자 탄생 임박…이영지 “영혼 다 털어넣겠다”
- 고우림, 김연아도 반한 청량미...생애 첫 단독 화보
- 블랙핑크 유럽 투어 마무리…“눈부신 추억 만들었다” 소감
- 이재명 '운명의 날'...잠시 뒤 선거법 1심 선고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