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양구사랑상품권 '배꼽페이'로 구매하면 15% 특별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구군이 오는 2023년 1월 9일부터 27일까지 양구사랑상품권 15%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군은 평소에 진행하던 상품권 할인율 10%에서 15%로 대폭 확대하면서 물가상승으로 소비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주민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했다.
양구사랑상품권은 농협 양구군지부와 양구군농협 본·지점, 양구신협, 양구새마을금고, 양구군산림조합, 춘천철원축협 양구지점 등에서 할인판매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구군이 오는 2023년 1월 9일부터 27일까지 양구사랑상품권 15%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설 명절을 맞아 소비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 구매 한도는 1인당 80만원이며, 배꼽페이로 구매할 경우에만 할인되고 지류는 할인이 불가하다.
군은 평소에 진행하던 상품권 할인율 10%에서 15%로 대폭 확대하면서 물가상승으로 소비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주민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했다.
양구사랑상품권은 농협 양구군지부와 양구군농협 본·지점, 양구신협, 양구새마을금고, 양구군산림조합, 춘천철원축협 양구지점 등에서 할인판매 된다. 군은 할인판매 기간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배꼽페이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구사랑상품권의 올해 발행액은 28일 기준, 총 400억원을 기록하며 2021년의 161억원보다 239억원 증가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었다.
이근순 군 경제일자리과장은 “이번 특별 판매를 통해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동명 ldm@kado.net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명박 특별사면·김경수 복권없는 사면…尹정부 1373명 신년특사 단행
- 국내 첫 '뇌 먹는 아메바' 감염 50대, 입원 열흘만에 사망
- [부동산] 내년 다주택 취득·양도·중과세 대폭 완화, 주택담보대출도 허용
- 검찰, '알펜시아 입찰 방해' 최문순 전 강원지사·KH그룹 등 압수수색
- '만 나이 통일법' 공포, 내년 6월부터 시행…금감원 “금융권에 영향 없어”
- 54년 역사 춘천 대원당 확장이전 “동네빵집과 공생 나설 것”
- 강원외고·민사고 2023학년도 신입생 지원율 전년비 반등
- ‘간첩 누명’ 납북귀환어부 11명 재심에서 전원 무죄
- 전어 수만마리 떼죽음…고성 송지호에 무슨일이?
- [천남수의 視線] 2022년에 버려야 할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