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코리아, 숙취해소 파티스마트 소프트츄 CU·GS25 편의점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말라야 코리아는 28일부터 CU편의점과 GS편의점 주요 매장에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소프트츄를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는 인디언 구스베리, 강황뿌리, 대추야자 등을 기반으로 한 총 6가지의 허브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기존 파티스마트 캡슐형의 업그레이드 상위 버전으로 국내 실정과 환경에 맞춰서 개발된 국내 전용 상품이다.
이번 편의점에 입점한 상품은 1회분(2알)으로 구성된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히말라야 코리아는 28일부터 CU편의점과 GS편의점 주요 매장에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소프트츄를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편의점에 입점한 상품은 1회분(2알)으로 구성된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14㎜의 사이즈의 캔디 낱개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다.
히말라야 코리아 관계자는 “추후 전 점포를 목표로 소비자들과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구매처와 프로모션 마케팅을 넓힐 것”이라며 “편의점과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히말라야 브랜드는 1930년 설립되어 자체 R&D SYSTEM에서 400여 명의 전문가들이 건강한 생활과 인간의 장수를 목표로 실험과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이라 속이고 연애한 유부녀…억울하다며 협박한 남성[사랑과전쟁]
- "우리 딸들 어떡해"..남편 장검에 찔려도 자식 걱정한 아내
- 30대 금수저 '기내 난동'…팝스타 SNS 타고 '국제망신'[그해 오늘]
- 의사 지시로 대신 사망진단…대법 "의사·간호사 모두 유죄"
- "집 곳곳에 혈흔? 동거녀 죽이면서"..경찰, DNA 분석 의뢰
- 비트코인, 약세 계속…억만장자 마크 큐반 "더 떨어지길 바란다”
- "딸 뛰어내려요!"..1층서 두 손으로 받아낸 경찰
- OK금융 조재성 “저는 병역비리 가담자…진심으로 사죄드린다”
- [단독]포스코, '힌남노' 이겨낸 임직원에 특별격려금…기본급 100%
- 장인 앞에서 장검 꺼내…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20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