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온라인 콘서트 D-1, 밴드 세션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가 밴드 세션과 함께 온라인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서울 콘서트와 7월 여의도 한강공원 게릴라 공연에 이어 2022년 대미를 팬들과 함께 장식하는 시간이다.
공연 완성도를 위해 위너와 오랜 시간 호흡하며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해온 밴드 세션도 힘을 보탠다.
위너는 일방향 공연을 넘어 전 세계 팬들의 반응에 실시간으로 화답하며 즐거운 소통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위너가 밴드 세션과 함께 온라인 공연을 선보인다.
12월 2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너는 29일 오후 9시 'WINNER LIVE STAGE [WHITE HOLIDAY]'(위너 라이브 스테이지 [화이트 홀리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서울 콘서트와 7월 여의도 한강공원 게릴라 공연에 이어 2022년 대미를 팬들과 함께 장식하는 시간이다.
공연명에서 알 수 있듯 겨울의 추위를 녹이는 낭만 가득한 음악들이 예고됐다. 공연 완성도를 위해 위너와 오랜 시간 호흡하며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해온 밴드 세션도 힘을 보탠다.
알찬 구성의 세트리스트에 걸맞게 편곡된 밴드 연주와 위너의 압도적 라이브 실력 역시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무대뿐 아닌 교감폭도 확대했다. 위너는 일방향 공연을 넘어 전 세계 팬들의 반응에 실시간으로 화답하며 즐거운 소통에 나선다. 다채로운 코너까지 준비, 보는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실제 한 공간에서 함께하는 듯한 정서적 교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위너는 소속사를 통해 "이너서클의 뜨거운 응원 덕분에 올해도 힘내서 활동할 수 있었다. 이제는 우리가 보답할 차례"라며 "비록 몸은 떨어져 있지만 같은 마음을 나누며 2022년을 마무리하고 싶다. 최고의 선물을 준비했으니 함께 즐겨달라"고 전했다.
(사진=YG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주호민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비판 “작법 구조상 그렇게 안 써”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
-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공개 “너무 예뻐, 아이돌 같아” (조선의 사랑꾼)
- 봄여름가을겨울 전태관 오늘(27일) 4주기, 신장암 투병 끝 떠난 별
- 고명환 “♥임지은과 결별 후 몸짱 변신, 3년 후 재회해 결혼”(닥터M)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