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원클릭 택배' 출시 3주년…“소상공인 e커머스 솔루션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진은 지난 2019년 선보인 '원클릭 택배서비스'가 3주년을 맞이했다고 28일 밝혔다.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소상공인·1인 판매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선보인 서비스다.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 고객은 업계 최저 가격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자동으로 요금이 할인되는 슬라이딩 요금제가 적용돼 면 쓸수록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진은 지난 2019년 선보인 '원클릭 택배서비스'가 3주년을 맞이했다고 28일 밝혔다.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소상공인·1인 판매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선보인 서비스다. 출시 직후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현재도 월 평균 1200여 개 이상의 고객이 꾸준히 가입하고 있다. 지난 11월 기준 누적 고객 5만2000개사를 돌파했으며 총 1700만 박스의 실적을 기록했다.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 고객은 업계 최저 가격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자동으로 요금이 할인되는 슬라이딩 요금제가 적용돼 면 쓸수록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e커머스 사업 성장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무인기 침투… '안티드론' 고도화. 발등에 불
- LG UP 가전, 새해 글로벌 진격
- AI로 도시계획 수립…인구 감소 시대 현안 해결
- DGIST, 세탁해도 전기신호 잘 전달되는 나노메쉬 생체소자 개발
- 빅데이터 플랫폼 뼈대 완성…세계 최고 스마트팜 키운다
- "아바타2 보는데 초장 냄새가 진동"…영화관 황당 경험담
- [숏폼] “서울 하늘도 뚫렸다”… 北 무인기 침투
- '당첨만 4번, 상금 58억'…美 행운의 사나이 "복권에 중독된 것 같아"
- 추경호 "새해 전기·가스요금 인상 폭 상당할 것…취약계층 부담 최소화"
- 강원국가혁신클러스터, 디지털헬스케어 산업 혁신거점으로 자리매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