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英 BBC도 주목… 더 기대되는 2023년

박상후 기자 2022. 12. 28.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미로즈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가 영국 BBC의 조명을 받았다.

미미로즈는 최근 영국 BBC 인터뷰에 등장해 글로벌 루키의 저력을 보여줬다.

멤버 한예원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K팝 산업이 글로벌 팬과의 소통을 위해 가상 캐릭터와 메타버스 등 새로운 기술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으며 이는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안겼다.

올해 9월 16일 데뷔곡 '로즈(Rose)'로 가요계에 등장한 미미로즈는 각종 음악방송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방송과 자체 콘텐트를 넘나들며 반전 예능감의 소유자들로 활약을 이어왔다.

'로즈'부터 후속곡 '킬 미 모어(Kill Me More)'까지 약 2개월 동안의 데뷔 활동기 속 미미로즈는 프로페셔널함을 보여주는 동시에 유니크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와 귀에 쏙 들어오는 가사는 젊은 세대를 비롯해 세대불문 사랑을 받았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