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라스 리솜 리조트, '온천몽' 팝업 부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스플라스 리솜 리조트는 '온천몽' 팝업 전시 부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스플라스 리솜 리조트는 600년 역사의 덕산 온천수를 사용하는 온천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올 겨울 스플라스 리솜에서 보양온천수로 행복한 온천몽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스플라스 리솜 리조트는 '온천몽' 팝업 전시 부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온천몽은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면 마치 기분 좋은 꿈을 꾼 듯한 즐거움을 주는 것에서 착안한 콘셉트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국내 목욕산업의 부흥을 꿈꾸는 의미도 담았다.
스테이 타워 로비에 위치한 팝업 부스는 오는 2월 28일까지 운영된다. 꿀잠 분위기를 연출한 '포토존'과 온천 관련 꿈의 해몽을 확인할 수 있는 '꿈 해몽존', 스플라스 리솜 15개 노천탕 그림을 맞추는 '스파탕 퍼즐게임존'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채웠다.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스플라스 리솜 리조트는 600년 역사의 덕산 온천수를 사용하는 온천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 야외 스파와 파도풀, 슬라이드 등 모든 물놀이 시설을 사계절 내내 운영한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올 겨울 스플라스 리솜에서 보양온천수로 행복한 온천몽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무인기 침투… '안티드론' 고도화. 발등에 불
- LG UP 가전, 새해 글로벌 진격
- AI로 도시계획 수립…인구 감소 시대 현안 해결
- DGIST, 세탁해도 전기신호 잘 전달되는 나노메쉬 생체소자 개발
- 빅데이터 플랫폼 뼈대 완성…세계 최고 스마트팜 키운다
- "아바타2 보는데 초장 냄새가 진동"…영화관 황당 경험담
- [숏폼] “서울 하늘도 뚫렸다”… 北 무인기 침투
- '당첨만 4번, 상금 58억'…美 행운의 사나이 "복권에 중독된 것 같아"
- 추경호 "새해 전기·가스요금 인상 폭 상당할 것…취약계층 부담 최소화"
- 강원국가혁신클러스터, 디지털헬스케어 산업 혁신거점으로 자리매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