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S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무에서 유를 창조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무에서 유를 창조하다12월 20일 NH투자증권의 이규하 애널리스트는 APS홀딩스에 대해 "동사는 최근 글로벌 최초로 FMM을 이용한 RGB 증착 방식의 고화질 OLEDoS 패널 개발과 샘플 생산을 완료.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토대로 향후 글로벌 XR 세트 및 디스플레이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한 수혜 기대" 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무에서 유를 창조하다
12월 20일 NH투자증권의 이규하 애널리스트는 APS홀딩스에 대해 "동사는 최근 글로벌 최초로 FMM을 이용한 RGB 증착 방식의 고화질 OLEDoS 패널 개발과 샘플 생산을 완료.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토대로 향후 글로벌 XR 세트 및 디스플레이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한 수혜 기대"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m 협곡 추락한 커플 "현대 엘란트라N이 목숨 살렸다"
- "이틀 만에 이게 말이 됩니까"…아파트 분양 받았다가 '쇼크'
- "한국도 머지않아 닥칠 미래"…日 '부의 회춘' 비책 뭐길래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국민호텔녀" 수지 기사에 악플 단 40대…대법원 판단은
- 독일 뒤스부르크서 대낮에 아시아인 혐오…한국 유학생 폭행당해
- 송중기 "사랑하는…" 발언에 소환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 주말의 홈트|'팔뚝살 잡아주는 삼두 운동 루틴' (황선주의 득근득근 in 헬스장)
- '18살에 임신' 안서영 "♥남친 한국에서 추방 당해, 홀로 출산" 충격 고백 ('고딩엄빠2')
- '아바타2' 제임스 카메론 "속이 부글부글 끓어…日돌고래쇼 동의한 적 없다"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