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골은 언제?' 손흥민, 리그 6경기 무득점→3골→7경기 무득점...후반기 몰아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말 이상한 시즌이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13경기에서 3골을 기록했다.
지난 시즌에서는 13경기 중 6경기에서 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올 시즌 6경기 연속 무득점 후 레스터시티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했으나 이후 7경기에서 침묵을 지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상한 시즌이다.
손흥민(토트넘)의 골 가뭄이 또 지속되고 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13경기에서 3골을 기록했다. 지난 시즌 13경기에서는 6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올 시즌 단 한 경기에서만 득점했다. 지난 시즌에서는 13경기 중 6경기에서 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올 시즌 6경기 연속 무득점 후 레스터시티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했으나 이후 7경기에서 침묵을 지켰다. 지난 시즌 손흥민의 연속 경기 무득점은 4경기가 가장 길었다.
손흥민이 리그 100골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4골이 더 필요하다. 지금과 같은 페이스로는 후반기에서나 기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막판 스퍼트에 성공하며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마지막 10경기서 무려 12골을 터뜨렸다. '몰아치기'에 성공한 셈이었다.
올 시즌에서도 막판에 '몰아치기'를 할지 주목되는 대목이다.
올 시즌이 토트넘에서의 여덟 번째 시즌인 손흥민은 토트넘 첫 시즌 때 4골에 그쳤으나 이후 매 시즌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했다. 지난 시즌에는 처음으로 20골 이상을 넣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