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튀는 팔씨름 16강→달인 vs 국가대표 빅매치 예고(오버더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버 더 톱' 치열한 16강 전이 펼쳐졌다.
12월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에서는 8강 진출 주인공을 가리는 시간이 펼쳐졌다.
한편 '오버 더 톱'은 전국의 팔씨름 고수들이 모여 오직 팔 힘 하나로 대한민국 팔씨름 최강자를 가리는 국내 최초의 팔씨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오버 더 톱’ 치열한 16강 전이 펼쳐졌다.
12월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에서는 8강 진출 주인공을 가리는 시간이 펼쳐졌다.
‘학생부 최강자’ 현승민 역시 ‘팔씨름 슈퍼루키’ 이현준을 상대로 2:1 역전승을 거뒀다. 현승민이 압도적으로 우세할 거라는 예측을 깨고 이현준은 첫 경기를 잡아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예상치 못했던 이현준의 저력에 경기 도중 쓴웃음을 지었던 현승민은 심기일전한 후 두 번째 경기와 세 번째 경기에서 연달아 승리,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매 경기 ‘낫 투데이’를 외치는 ‘부산의 다크호스’ 이재호는 ‘눈빛 파이터’ 김정태에 2:0 승리를 거두며 ‘오버 더 톱’에서의 마지막 경기가 오늘이 아님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28인전에서 홍지승을 꺾고 16강에 진출한 ‘양팔강자’ 김도훈 역시 ‘40대 파워’ 이용수에 2:0 승리, 가파른 상승세를 그대로 이어나갔다. ‘3대 940 파워 괴물’ 오동엽은 ‘팔씨름 엘리트’ 송유빈을 2:0으로 꺾고 8강에 합류했다.
이어 16강 토너먼트의 최대 빅매치 ‘팔씨름 달인’ 홍지승과 ‘팔씨름 국가대표’ 주민경의 경기가 펼쳐졌다. 아직 맞대결한 적 없는 두 사람의 첫 공식전이자 데스매치이기에 더욱 이목이 쏠렸다.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두 사람은 마치 스파크가 튀는 듯한 빠르고 강력한 공격을 주고받았다. ‘사실상의 결승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홍지승과 주민경의 맞대결에서 누가 웃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버 더 톱’은 전국의 팔씨름 고수들이 모여 오직 팔 힘 하나로 대한민국 팔씨름 최강자를 가리는 국내 최초의 팔씨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사진=JTBC ‘오버 더 톱’)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주호민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비판 “작법 구조상 그렇게 안 써”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
-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공개 “너무 예뻐, 아이돌 같아” (조선의 사랑꾼)
- 봄여름가을겨울 전태관 오늘(27일) 4주기, 신장암 투병 끝 떠난 별
- 고명환 “♥임지은과 결별 후 몸짱 변신, 3년 후 재회해 결혼”(닥터M)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