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새벽배송 시작 “오늘 방송한 갈비탕을 내일 아침식탁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알파 쇼핑이 오아시스 마켓과 손잡고 29일부터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앞서 KT알파 쇼핑은 오아시스마켓과 지난 10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커머스 시장에서의 신성장동력을 확보해나가자고 약속했다.
방송은 KT알파 쇼핑 TV방송과, 모바일앱에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알파LIVE'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오후 4시 첫 방송
앞서 KT알파 쇼핑은 오아시스마켓과 지난 10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커머스 시장에서의 신성장동력을 확보해나가자고 약속했다. 이를 토대로 29일 오후 4시대에 방송되는 ‘김하진 영양한뿌리 뼈없는 갈비탕(700gx10팩)’을 주문한 서울·인천·경기지역 대상 고객들은 주문 다음날인 30일 받아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김하진 영양한뿌리 뼈없는 갈비탕은 100% 소갈비살과 국내산 새싹 인삼을 넣어 만든 갈비탕으로 20인분까지 거뜬히 보장된다. 궁중음식 기능이수자인 김하진의 비법에 따라 황기, 감식초, 계피, 솔잎가루로 누린내는 잡고 풍미를 더했으며, 엄나무와 오가피를 넣어 추운 겨울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방송은 KT알파 쇼핑 TV방송과, 모바일앱에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알파LIVE’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이번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신선·가공식품은 물론 새벽배송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해나갈 것”이라며 “배송서비스 강화 측면에서 더 나아가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 제고, 마케팅 강화 등을 위해 서비스를 다각도로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다슬 (yam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
- 주민 떨게한 한밤 굉음…군 "전투기 출격, 무인기 아닌듯"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이종석·남궁민, 이변없이 연기대상?…KBS 오리무중
- 감방 두발자유화..재소자에게 스타일 자유를[그해 오늘]
- 모델 겸 배우 예학영 사망에 오병진 "하늘에서 꼭 행복해" 추모
- 월세 100만원 이상 아파트, 전체 월세 20% 육박
- [단독]pH-1, '보이즈 플래닛' 출격한다…'랩 마스터'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