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 메리어트 Homes & Villas의 한국의 첫 파트너로 선정

김동호 기자 2022. 12. 28.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시티 매니지먼트가 메리어트 Homes & Villas의 새로운 베케이션 렌탈 (Vacation rental)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또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할 수 있는 유일한 홈 렌탈 상품으로 엘시티 매니지먼트와의 계약에 따라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1억 7,300만 명 이상이 엘시티 레지던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엘시티 매니지먼트가 메리어트 Homes & Villas의 새로운 베케이션 렌탈 (Vacation rental)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엘시티 매니지먼트가 운영하는 해운대의 ‘엘시티 레지던스’는 올해 7월부터 Homes & Villas by Marriott Bonvoy 웹사이트에서 고객을 만나고 있다.

2019년 5월에 출시된 Homes & Villas by Marriott Bonvoy는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카리브해, 라틴 아메리카 전역 700개 이상의 주요 목적지에 위치한 80,000개 이상의 프리미엄 및 럭셔리 전체 주택 임대 플랫폼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십 년간 축적된 탁월한 호스피탈리티 경험을 활용하여 각 하우스는 전문적으로 관리되며 회사의 설계, 청결, 안전 및 편의 기준을 충족한다.

또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할 수 있는 유일한 홈 렌탈 상품으로 엘시티 매니지먼트와의 계약에 따라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1억 7,300만 명 이상이 엘시티 레지던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회원들은 모든 숙박에 대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적립하고 상환할 수 있다.

Homes & Villas by Marriott Bonvoy 에서는 엘시티 레지던스의 7가지 객실 타입 리스팅을 제공한다. 엘시티 매니지먼트의 서비스는 24/7 서포트, 직접 또는 터치 키패드를 통한 24시간 체크인, 하이 스피드 와이파이, 프리미엄 침구 및 수건, 풀주방 구비, 체크인 전후 전문적인 클리닝 등이다.

㈜엘시티매니지먼트는 엘시티 레지던스의 최대 위탁운영사로 5,000억 원 규모의 120개 객실을 운영 중이며 고객 편의를 위해 록시땅, 아틀리에 코롱, 불가리 어메니티는 물론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티오더'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시티 매니지먼트의 황동규 대표는 “엘시티의 수준이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준에 부합하여 Homes & Villas by Marriott Bonvoy에 선정되어 기쁘다. '한국의 랜드마크'가 된 것을 넘어 앞으로 한국을 찾는 전 세계인이 꼭 방문해야 할 명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