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유겸, 솔로 앨범으로 내년 1월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겸이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28일 소속사 AOMG에 따르면 유겸은 내년 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새 앨범 'DS 포니테일'(DS Ponytail)을 공개한다.
AOMG는 26~27일 양일에 걸쳐 공식 SNS 계정에 유겸의 콘셉트 포토 4장을 게재했다.
AOMG는 "보컬과 퍼포먼스는 물론, 작사, 작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유겸이 새 앨범에 어떤 트렌디한 음악 컬러를 담아냈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소속사 AOMG에 따르면 유겸은 내년 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새 앨범 ‘DS 포니테일’(DS Ponytail)을 공개한다.
그룹 갓세븐 멤버이기도 한 유겸이 솔로 신보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3월 ‘DS 테이크 유 다운’(Take You Down)을 낸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AOMG는 26~27일 양일에 걸쳐 공식 SNS 계정에 유겸의 콘셉트 포토 4장을 게재했다. 유겸은 강렬한 눈빛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AOMG는 “보컬과 퍼포먼스는 물론, 작사, 작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유겸이 새 앨범에 어떤 트렌디한 음악 컬러를 담아냈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
- 주민 떨게한 한밤 굉음…군 "전투기 출격, 무인기 아닌듯"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이종석·남궁민, 이변없이 연기대상?…KBS 오리무중
- 감방 두발자유화..재소자에게 스타일 자유를[그해 오늘]
- 모델 겸 배우 예학영 사망에 오병진 "하늘에서 꼭 행복해" 추모
- 월세 100만원 이상 아파트, 전체 월세 20% 육박
- [단독]pH-1, '보이즈 플래닛' 출격한다…'랩 마스터'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