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송중기가 '톱스타' 맞지만…도 넘은 '신상털기'에 "하루라도 그냥 응원해주면 안될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공개했으나, 그 뒤 이어지는 신상털기가 선을 넘는 수준이다.
그러나 그 뒤 다양한 사진과 목격담을 근거로, 영국 배우 출신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가 송중기의 열애상대로 지목되고 있다.
송중기가 지난 9월 '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하며 소감을 통해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라고 언급한 것이 그 근거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따뜻한 시선, 그게 이리 어려운가요? 하루라도 그냥 응원만 해주면 안될까요?"
배우 송중기가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공개했으나, 그 뒤 이어지는 신상털기가 선을 넘는 수준이다.
지난 26일 오전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달라"고 밝혔다.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영국인으로, 현재 연예계와는 무관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러나 그 뒤 다양한 사진과 목격담을 근거로, 영국 배우 출신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가 송중기의 열애상대로 지목되고 있다.
송중기가 지난 9월 '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하며 소감을 통해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라고 언급한 것이 그 근거가 됐다.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의 반려견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또 일부 유튜브 채널에선 송중기와 여친이 참석한 발리 행사, 국내 결혼식 사진 등을 공개하며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추측에 무게를 더하고 있다.
현재 송중기 측은 이에 대해 "더이상 밝힐 내용이 없다"고 정확히 선을 그은 상황. 그런데 여기서 더 나아가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의 과거 연애사나 전남친 사진들이 공유됐고, 심지어 확인이 안된 또 다른 소문들까지 계속 나오고 있다.
아무리 이것이 유명세라지만, 열애 사실을 공개하자마자 뜨겁게 이어지는 신상털기는 그 도를 넘었다는 지적도 있다.
"최정상급 톱스타의 일거수일투족이 다 화제가 되니, 열애야 오죽하겠냐. 유명인이라면 피할 수 없는 유명세이긴 하다"라는 한 연예계 관계자는 "그래도 세상에 축복받을 두 명의 사랑에 당분간은 호기심은 뒤로 하고 조용한 응원을 먼저 보내주는 것이 어떨까하는 주위 안타까움도 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이선희, 딸과 함께 30억 받고 침묵했나…권진영 대표와의 '금전적 특수관계'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근황올림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