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신년맞이 국내 숙소 특가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가 신년과 구정연휴 기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신년맞이 국내 숙소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내년 첫 해돋이와 구정 연휴 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내 인기 숙소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가 신년과 구정연휴 기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신년맞이 국내 숙소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내년 첫 해돋이와 구정 연휴 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내 인기 숙소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성산일출봉, 정동진 등 해돋이 명소 인근 지역의 숙소를 대상으로 이달까지 최대 96% 할인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여기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8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구정 연휴에 머물 수 있는 제주, 강원 등 8개 지역 주요 숙소를 최대 87% 할인한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내년 1월 2일까지 예약하면 7% 얼리버드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해 가격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 이 밖에 해돋이와 구정 연휴 숙소를 KB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은 1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정태호 인터파크 온사이트마케팅실장은 “신정과 구정 겨울 여행 성수기에 이용할 수 있는 인기 숙소를 다량 확보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2023년 계묘년에도 차별화된 여행 상품과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UP 가전, 새해 글로벌 진격
- AI로 도시계획 수립…인구 감소 시대 현안 해결
- 산업현장 맞춤 '안전관리 솔루션' 뜬다
- 빅데이터 플랫폼 뼈대 완성…세계 최고 스마트팜 키운다
- "아바타2 보는데 초장 냄새가 진동"…영화관 황당 경험담
- [숏폼] “서울 하늘도 뚫렸다”… 北 무인기 침투
- '당첨만 4번, 상금 58억'…美 행운의 사나이 "복권에 중독된 것 같아"
- 추경호 "새해 전기·가스요금 인상 폭 상당할 것…취약계층 부담 최소화"
- 강원국가혁신클러스터, 디지털헬스케어 산업 혁신거점으로 자리매김
- 식품업계, 특화 외식 매장 확대...'소통·신사업' 일거양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