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김남길·이다희·차은우·성준, '만찢' 싱크로율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랜드'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만찢' 싱크로율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연출 배종) 측은 원작 만화와 실사의 컬래버레이션을 담은 싱크로율 포스터 4종을 외부에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싱크로율 포스터에는 배우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실사와 원작자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원작 만화 속 캐릭터가 교차 편집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아일랜드'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만찢' 싱크로율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연출 배종) 측은 원작 만화와 실사의 컬래버레이션을 담은 싱크로율 포스터 4종을 외부에 선보였다.
'아일랜드'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웹툰을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액션 드라마다.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은 강력한 개성으로 무장한 원작 캐릭터에 새로운 매력을 불어넣으며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첫 시리즈물 도전에 나선 배종 감독은 실험적이고 과감한 연출로 신비로운 섬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요괴와의 사투를 다이나믹하게 그려내며 원작 팬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안길 전망.
이날 공개된 싱크로율 포스터에는 배우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실사와 원작자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원작 만화 속 캐릭터가 교차 편집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원작 만화 속 캐릭터들의 디테일한 모습까지 완벽히 재현해내며 '아일랜드'에서 펼쳐질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먼저 김남길은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해 정염귀에 대적하지만, 인간과 어울릴 수 없는 비극적 존재인 '반'의 단단한 표정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랑한다. 특히 김남길은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함과 동시에 수천의 세월을 홀로 견뎌내야 했던 '반'의 내면을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이다희는 재벌 3세이자 교사인 원미호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이다희는 도도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독보적인 미모 뿐만 아니라 원작 캐릭터의 점까지 디테일을 살려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다희는 운명의 중심에 선 인물인 원미호의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시선을 강탈하며 원작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극 중 바티칸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으로 변신한 차은우는 감탄을 자아내는 외모로 비주얼 센세이션을 일으킨다. 특히 차은우는 훈훈한 사제복 핏과 당찬 눈빛으로 올곧은 신념을 지닌 요한 그 자체로 변신하며 차은우 표 구마사제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아일랜드'에서 가장 미스터리한 존재이자 세상으로부터 버림 받은 '궁탄' 역의 성준은 은빛의 헤어스타일부터 포스터를 뚫고 나올 듯한 반항심 가득한 눈빛까지 원작 캐릭터를 쏙 빼닮은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일랜드'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된 싱크로율 포스터는 원작자 양경일 작가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하는 '아일랜드'를 위해 직접 작화한 포스터다"라며 "캐릭터의 특징과 배우들의 싱크로율을 참고해 새롭게 탄생시킨 포스터로 보는 이들에게도 현실로 나온 듯 완벽한 모습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치밀한 캐릭터 분석을 통해 각 각의 생명력을 불어넣을 배우들의 열연과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일랜드'는 오는 30일 낮 12시에 처음 공개된다.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