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예학영 사망에 오병진 "하늘에서 꼭 행복해" 추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션 출신 오병진이 예학영을 추모했다.
28일 오병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에서 꼭 행복해라. 학영아. 형이 꼭 기도해줄게. 마음이 너무 아프구나"라는 글과 예학영의 사진을 게재하며 추모를 했다.
예학영은 2001년 서울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한 후 MBC '논스톱4'를 통해 연기를 시작, 얼굴을 알렸다.
예학영은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받았으나, 2009년 마약류 밀반입과 투약 혐의로 구속되며 활동을 멈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병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에서 꼭 행복해라. 학영아. 형이 꼭 기도해줄게. 마음이 너무 아프구나”라는 글과 예학영의 사진을 게재하며 추모를 했다.
예학영은 지난 24일 세상을 떠났다. 사인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 안양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26일 발인 후 경기 광주 시안가족추모공원에 잠들었다.
예학영은 2001년 서울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한 후 MBC ‘논스톱4’를 통해 연기를 시작,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해부학 교실’, ‘아버지와 마리와 나’ 등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예학영은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받았으나, 2009년 마약류 밀반입과 투약 혐의로 구속되며 활동을 멈췄다. 이후 2018년, 2019년 음주운전에 적발돼 공백기를 가졌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출소 김경수 "억지로 받은 선물, '통합' 우격다짐으로 되지 않아"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
- 위기의 테슬라…주가 11% 폭락에 시총 20위 밀렸다(종합)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이종석·남궁민, 이변없이 연기대상?…KBS 오리무중
- 감방 두발자유화..재소자에게 스타일 자유를[그해 오늘]
- 모델 겸 배우 예학영, 24일 사망…뒤늦게 알려져
- 송중기 연인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열애 인정 후 '설설설' [종합]
- [단독]pH-1, '보이즈 플래닛' 출격한다…'랩 마스터'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