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상] 새끼 고양이야 어디서 자고 있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골든 리트리버 베일리와 놀고 싶다.
베일리는 이미 낮잠을 잘 태세인데 말이다.
자기 몸집만 한 베일리 다리를 타고 넘어 그의 발을 핥는다.
'일어나 일어나 나랑 놀아줘' 그러나 베일리는 꿈쩍 않고 발만 귀찮은 듯 툭, 고양이를 밀쳐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새끼 고양이는 골든 리트리버 베일리와 놀고 싶다. 베일리는 이미 낮잠을 잘 태세인데 말이다.
자기 몸집만 한 베일리 다리를 타고 넘어 그의 발을 핥는다. 마치 간지럼 태우듯. '일어나 일어나 나랑 놀아줘' 그러나 베일리는 꿈쩍 않고 발만 귀찮은 듯 툭, 고양이를 밀쳐낸다.
새끼 고양이는 포기를 모른다. 이번에는 입을 공략한다. '놀아줘 놀아 달라니까 일어나' 끊임없이 조르다 결국 베일리에 의해 뒤로 밀려난다. 한 방에 쑥
근데 옆에 있다 보니 잠도 전염된 걸까. 대뜸 잠이 쏟아진다. 여기가 어디면 어떨쏘냐. 베일리의 얼굴이 곧 나의 침대니라. 두 녀석은 그렇게 몸을 맞대고 온기를 나누며 꿀 같은 단잠에 빠져들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尹-김건희 공천 개입, 두 곳 만은 아닐 것"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
- 이재명, 예상 밖 중형…법원 "죄책·범정 상당히 무겁다"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