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탁재훈, 사건·사고 휘말릴까 연예대상 주기 불안"(돌싱포맨)[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신동엽이 연예대상 수상자를 예측하며 탁재훈에 대한 매운맛 토크로 웃음을 안겼다.
2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022 SBS 연예대상' 뒷이야기가 전해졌다.
누가 연예대상을 받을지 예측해 보는 '2022 김칫국 대상토론'이 펼쳐졌다.
유재석, 신동엽, 탁재훈, 지석진, 김종국, 이상민 등이 거론된 가운데, 선택을 보류한 신동엽은 받지 못할 것 같은 사람을 먼저 이야기해 보는 '지우개 찬스'로 탁재훈을 지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연예대상 수상자를 예측하며 탁재훈에 대한 매운맛 토크로 웃음을 안겼다.
2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022 SBS 연예대상' 뒷이야기가 전해졌다.
누가 연예대상을 받을지 예측해 보는 '2022 김칫국 대상토론'이 펼쳐졌다. 유재석, 신동엽, 탁재훈, 지석진, 김종국, 이상민 등이 거론된 가운데, 선택을 보류한 신동엽은 받지 못할 것 같은 사람을 먼저 이야기해 보는 '지우개 찬스'로 탁재훈을 지목했다.
그 이유에 대해 "줬는데 뭔가 사건 사고에 휘말릴까 봐"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얼마 전 소주 한 잔 먹었는데 '탁형, 준호 내년쯤 결혼하지 않을까?' 했더니 '못한다'면서 '내기할래?!' 그러더라. 내가 가위바위보도 하지 말라고 그러지 않았냐"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