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양천구, 여성경제인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
김태형 2022. 12. 27. 2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기재 양천구청장이 27일 양천구청 열린참여실에서 열린 '중소기업유통센터 여성경제인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에 참석해 윤재복 중소기업유통센터 부사장, 정문진 양천사랑복지재단 사무총장 등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기재 양천구청장은 "뜻깊은 바자회 수익금을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해주신 중소기업유통센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여성분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는 데 쓰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기재 양천구청장이 27일 양천구청 열린참여실에서 열린 ‘중소기업유통센터 여성경제인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에 참석해 윤재복 중소기업유통센터 부사장, 정문진 양천사랑복지재단 사무총장 등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을 통해 모인 2백만 원 상당의 여성경제인 바자회 수익금을 온누리상품권으로 기부했다. 전달된 수익금은 관내 저소득 여성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기재 양천구청장은 “뜻깊은 바자회 수익금을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해주신 중소기업유통센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여성분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는 데 쓰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양천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北무인기인줄 알았는데…軍, '새떼'에 전투기 출격
- ‘이태원 닥터카 탑승’ 신현영, 명지병원에 “나도 데리고 가라”
- 김경수 복권없는 사면에…임종석 "尹 이렇게 못날 수가"
- 주택보유자, 고금리에도 빚 안 갚는다…빚 상환율 10.9%로 통계작성 이후 최저
- "리얼돌 판매와 사용은 남성 강간 판타지 충족"
- `이태원 참사` 컨트롤타워 격돌…野 "윤석열" vs 與 "소방대응 미흡"
- "혼외자, 친자 안 올린다"는 합의, 법적 효력있나[사랑과전쟁]
- "태영호 의원실 피싱 메일"…북한發 사이버 범죄 단속은?[궁즉답]
- 송중기 연인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열애 인정 후 '설설설' [종합]
- [단독]pH-1, '보이즈 플래닛' 출격한다…'랩 마스터'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