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다 나와"…'펄쩍 뛴' 후인정 "비디오판독 할 이유 없다"[현장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비디오 판독을 할 이유가 없다."
후인정 KB손해보험이 아쉬움과 분노를 동시에 드러냈다.
4세트 9-11로 뒤진 상황, 홍상혁의 중앙 후위 공격이 아웃되자 후인정 KB손해보험 감독은 '한국전력의 네트터치'에 대한 비디오 판독을 요청했다.
후인정 KB손해보험 감독은 "몸상태가 100%가 아니다"라고 했지만 60%가 넘는 공격 성공률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인정 KB손해보험이 아쉬움과 분노를 동시에 드러냈다. 27일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2~2023 V리그 한국전력과 3라운드 4세트에서 연출된 황당한 판독 때문이었다.
KB손해보험은 한국전력을 세트스코어 3-1(25-23, 22-25, 25-23, 27-25)로 2연패를 끊어내고 최하위에서 탈출했다.
어수선한 분위기 속 얻은 값진 승점 3이다. 4세트 9-11로 뒤진 상황, 홍상혁의 중앙 후위 공격이 아웃되자 후인정 KB손해보험 감독은 ‘한국전력의 네트터치’에 대한 비디오 판독을 요청했다. 박찬웅이 블로킹을 뜨는 과정에서 왼쪽 팔이 네트 상단에 닿았는지 안 닿았는지에 대한 판독이 이뤄졌다.
판독 결과는 ‘노터치’였고, 화면상 ‘네트터치’를 확신한 후 감독이 거세게 항의했다.
후 감독은 “전광판에 나온 걸로는 네트터치가 분명했다. 근데 본화면에는 안 나왔다고 어쩔 수 없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세 번째로 이야기했을 때는 또 다른 화면에 네트터치로 나왔다고 했다. 못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정확히 봐주지 않는다면 비디오 판독을 할 필요가 없다. 봐달라고 요청하는데 아니라고만 하니까 답답했다. 그렇게 상황이 끝났다는 게 아쉽다”고 토로했다.
오심을 딛고 축포를 터뜨렸다. 2시즌 만에 V리그로 돌아온 비예나가 33점을 책임졌다. 후인정 KB손해보험 감독은 “몸상태가 100%가 아니다”라고 했지만 60%가 넘는 공격 성공률을 자랑했다.
후 감독은 “생각했던 것보다 잘해준 비예나에게 너무 고맙다. 세터와 호흡이 맞지 않는 게 있었는데 최대한 잘 처리해줬다. 열심히 해준 다른 선수들에게도 너무 고맙다”고 이야기했다.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연인 지목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 이혜영, 반려견과 하와이 여행..수영복 입고 탄탄 몸매 과시
- [단독]송중기, BBC 작품 오디션도 준비했었다...英여자친구 영향 받았나
- 영국인 여친과 열애 인정 송중기, 결혼? 임신? 소속사 "확인 불가"
- '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 "대선배들과 함께 한 현장, 연극보는 것 같았다"[SS인터뷰]
- 봉태규 "♥하시시박 혼전임신, 장인어른 영혼 나가시는 게 보여"(비보티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