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유연석, 아이스하키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 ‘불꽃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연석의 불꽃 눈빛이 포착됐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사랑의 이해'에서 KCU 은행 영포점 계장 '하상수' 역으로 출연하는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아이스링크에서 극 중 상수의 취미인 아이스하키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에 유연석이 '사랑의 이해'에서 보여줄 하상수의 이야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연석의 불꽃 눈빛이 포착됐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사랑의 이해’에서 KCU 은행 영포점 계장 ‘하상수’ 역으로 출연하는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아이스링크에서 극 중 상수의 취미인 아이스하키 촬영을 진행 중이다. 그는 실제 선수를 방불케 하는 다부진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촬영 내내 출중한 실력을 자랑한 것은 물론 경기에 집중한 듯 불타는 눈빛을 드러내 현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 다른 사진에서 앞서 경기를 진행할 때만큼이나 모니터링할 때도 열정적인 눈빛을 드러냈다.
그는 극 중 캐릭터의 상황과 감정을 잘 표현하기 위해 모니터링을 꼼꼼히 진행하며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이처럼 유연석은 아이스하키 장면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모습을 그려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렘부터 좌절까지 아우르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기도. 이에 유연석이 ‘사랑의 이해’에서 보여줄 하상수의 이야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사랑의 이해’ 3회는 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