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어깨가 넓어서 슬퍼.. “머리가 안 닿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이 촬영 중 휴식 근황을 전했다.
마동석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중간 휴식. 머리가 안 닿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안타깝게도 너무나 넓은 어깨를 지닌 마동석은 머리가 바닥에 닿지 않아 불편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한편 마동석은 지난해 공개 열애 중이었던 17세 연하의 예정화와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마동석이 촬영 중 휴식 근황을 전했다.
마동석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중간 휴식. 머리가 안 닿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파에 누워 잠시 휴식을 취하려는 마동석이 담겨 있다. 안타깝게도 너무나 넓은 어깨를 지닌 마동석은 머리가 바닥에 닿지 않아 불편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넓은 어깨를 지닌 사람들만이 가능한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어깨 깡패라는 의미”, “웃고 갑니다”, “베개 하나사 드리고 싶어요”, “어깨가 대체 얼마나 넓으신겨” 등 다양한 댓글들이 달렸다.
한편 마동석은 지난해 공개 열애 중이었던 17세 연하의 예정화와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마동석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