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영 “목주름 많다고, 목 가리라고 지적 많이 당해” (같이 삽시다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소영이 방송 후 주변 반응을 전했다.
12월 27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박원숙은 새로 합류한 안소영, 안문숙에게 주변 반응을 질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원숙은 '같이 삽시다'에 새로 합류한 안소영, 안문숙에게 "방송 나가고 주변 반응이 어땠냐"고 질문했다.
이에 안소영은 "좀 지적을 많이 당했다. 목주름이 많다고 하더라. 목주름이 많다고 될 수 있으면 목을 가리래. 그리고 내 목소리가 크대"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소영이 방송 후 주변 반응을 전했다.
12월 27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박원숙은 새로 합류한 안소영, 안문숙에게 주변 반응을 질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원숙은 ‘같이 삽시다’에 새로 합류한 안소영, 안문숙에게 “방송 나가고 주변 반응이 어땠냐”고 질문했다.
이에 안소영은 “좀 지적을 많이 당했다. 목주름이 많다고 하더라. 목주름이 많다고 될 수 있으면 목을 가리래. 그리고 내 목소리가 크대”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안문숙은 “저는 무슨 자신감으로 맨얼굴로 나왔냐고 욕먹었다”고 털어놨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1기 영숙 “상철, 전 여친에 접근금지명령‥추가 피해자 없길”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주호민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비판 “작법 구조상 그렇게 안 써”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
-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공개 “너무 예뻐, 아이돌 같아” (조선의 사랑꾼)
- 봄여름가을겨울 전태관 오늘(27일) 4주기, 신장암 투병 끝 떠난 별
- 고명환 “♥임지은과 결별 후 몸짱 변신, 3년 후 재회해 결혼”(닥터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