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8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2. 12. 27. 20:29
갱년기 증상, 생활 습관으로 치료
■생로병사의 비밀(KBS1 오후 10시) = 갱년기 증상의 질병코드는 여성 ‘N95.1’, 남성 ‘N50.80’이다. 많은 사람이 갱년기 증상을 가볍게 여기지만 갱년기 증상은 질환으로 분류되고 있다. 전문가들 역시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호르몬 치료의 득과 실을 짚어보고, 운동과 식사 등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해 갱년기 증상을 극복할 방안을 제시한다.
아나콘다·원더우먼 ‘운명의 결전’
■골 때리는 그녀들(SBS 오후 9시) = ‘FC 아나콘다’와 ‘FC 원더우먼’이 방출을 두고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최초의 방출팀이 결정되는 ‘제2회 챌린지리그’. 마지막 경기가 될 수도 있다는 불안감을 가진 원더우먼은 반드시 승리할 것을 다짐한다. 원더우먼의 하석주 감독은 지난 경기의 악몽을 재현하지 않기 위해 총공격 태세를 취한다. 어느 때보다도 격정적인 골 쟁탈전이 벌어진 경기를 만나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