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BS 연예대상’ 뒷이야기 공개...신동엽→김종국 총출동(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2022 SBS 연예대상'의 대기실 상황부터 뒤풀이 현장까지, 화려했던 '연예대상' 시상식의 뒷이야기가 최초 공개된다.
'연예대상' 시상식을 앞둔 지난 17일, 대상 후보인 신동엽과 김종국을 비롯해 서장훈, 김종민, 허경환이 '돌싱포맨' 대기실을 찾았다.
'돌싱포맨'의 희로애락이 고스란히 담긴 '2022 SBS 연예대상'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12월 27일 오후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2022 SBS 연예대상’의 대기실 상황부터 뒤풀이 현장까지, 화려했던 ‘연예대상’ 시상식의 뒷이야기가 최초 공개된다.
‘연예대상’ 시상식을 앞둔 지난 17일, 대상 후보인 신동엽과 김종국을 비롯해 서장훈, 김종민, 허경환이 ‘돌싱포맨’ 대기실을 찾았다.
쟁쟁한 대상 후보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과연 올해 영예의 대상을 누가 차지하게 될지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가져 모두를 초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상민은 몰래 수상소감을 연습한 것이 탄로 나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연예대상’에서 ‘돌싱포맨’은 SBS 아들상, 신스틸러상, 최우수상 등 총 5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지만, 탁재훈과 이상민의 대상 수상에는 실패했다.
이에 시상식이 끝난 뒤 ‘돌싱포맨’은 뒤풀이 자리를 가졌다.
대상 수상 불발에 망연자실한 탁재훈은 “앞으로 상 대신 돈을 좇겠다”라며 뒤풀이 내내 삐딱한 모습을 보여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급기야 현실을 부정하는 이상 증세(?)까지 보이며 역대급 짠내와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돌싱포맨’의 희로애락이 고스란히 담긴 ‘2022 SBS 연예대상’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12월 27일 오후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한나 “이 나이에 산타복도 입고”…치어리더 일상에 행복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아인, 복근 자랑할 만…독특 절개 드레스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심으뜸, 연말에 레깅스 몸매 자랑은 반칙 “메리 크리스마스”[똑똑SNS] - MK스포츠
- 모델 김세라, 도발적인 크리스마스 섹시 화보 공개 - MK스포츠
- 셀틱, J리그 MVP와 조규성 동반 영입 희망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캡틴 손흥민 돌아왔다!…이강인·김민재 등 완전체!’ 홍명보호, 쿠웨이트전 선발 라인업 공개
- 김도영 또 넘겼다! 만루포→쐐기 솔로포 ‘멀티 홈런 폭발’…티엔무 구장은 슈퍼스타에게 작다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