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40대 맞아? 원조 걸그룹 레전드 다운 미모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진이 원조 걸그룹 레전드 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유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어로 "2022 안녕. 모두들 가족, 친구들과 뜻 깊은 시간 보내세요"라고 남기며 셀카를 여러장 공개했다.
4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유진은 1997년 1세대 걸그룹 S.E.S. 멤버로 데뷔해 '국민 걸그룹' '국민 요정'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진이 원조 걸그룹 레전드 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유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어로 “2022 안녕. 모두들 가족, 친구들과 뜻 깊은 시간 보내세요”라고 남기며 셀카를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화려한 블랙 의상을 입고 연말 파티를 즐기는 모습. 4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유진은 1997년 1세대 걸그룹 S.E.S. 멤버로 데뷔해 ‘국민 걸그룹’ ‘국민 요정’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정착했으며 영화 ‘요가학원’ ‘종이꽃’과 드라마 ‘러빙유’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원더풀 라이프’ ‘아빠 셋 엄마 하나’ ‘제빵왕 김탁구’ 등에 출연했다.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주인공 오윤희 역할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흔들어 놓기도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열애, ‘뇌절 세계’로…연예계 집어삼킨 돌싱♥ (종합)[DA:스퀘어]
- 예지원, 길거리서 성욕 풀어…표지판 붙들고 봉춤 (두뇌공조)
- 강호동, 재판의 중심에 서다…4년 만에 SBS 컴백 (지옥법정)
- 기태영, ♥아내와 불화 기류 ‘냉랭’…김현주 인생도 꼬일 판 (트롤리)
- “유재석 전립선 문제” 갑작스러운 자극에 지석진 핀잔 (런닝맨)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