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ASTRO), 미니 3집 ‘INCENS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문빈&산하(ASTRO)가 미니 3집에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감성을 담았다.
문빈&산하는 지난 26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6편으로 이뤄져 타이틀곡을 비롯한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각각 담겨있다.
기존 하이라이트 메들리 형식과 달리 6곡의 무드를 서로 다른 배경과 감성으로 표현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문빈&산하는 다채로운 비주얼이 담긴 색다른 티징 콘텐츠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세련된 리드 사운드와 힙한 비트가 어우러진 ‘Perfumer’(퍼퓨머)를 시작으로 밝고 중독성 강한 ‘Chup Chup’(춥춥),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Your day’(유어 데이)까지 다양한 장르 트랙에서 문빈&산하는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EDM과 빅밴드의 요소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누구도 막을 수 없이 소리 없이 퍼진 향기 / 더 번져 네게로 / It‘s my madness madness / It’s my madness / 더 빠져 내게로 빠져 내게로”라는 후렴구가 완곡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참을 수 없는 이끌림을 표현한 문빈의 ‘이끌려’,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윤산하의 ‘바람’ 등 솔로 자작곡 2곡은 서로 다른 컬러로 음악적 역량을 들려줬다.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문빈&산하는 ‘IMPURE’(임퓨어)와 ‘PURE’(퓨어)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에 이어 음악적 힌트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문빈&산하 미니 3집 ‘INCENSE’는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