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 하우스’ 주상욱X차예련 “결혼한 지 모르는 분들 많아”
배우 차예련이 전남 강진에서 특별한 만찬을 준비한다.
오는 29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는 ‘주조형제’ 주상욱과 조재윤의 세컨 하우스에 방문한 차예련이 이웃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는 모습이 그려진다.
차예련은 이날 국밥부터 김치까지 다채로운 음식을 뚝딱 완성하며 남다른 요리 실력을 과시한다. 더불어 극진한 환대를 해줬던 이웃을 초대해 함께 나누는 특별한 만찬을 준비한다.
방송에서는 주상욱과 차예련의 웃음 가득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주상욱은 “드라마 끝난 후 첫 데이트 다음 날 기자에게 연락이 왔다”면서 “반박할까 인정할까 고민하다 인정했다”라며 비하인드를 밝힌다.
주상욱은 “결혼 6년 차인데, 아직도 우리가 결혼한 지 모르는 분들이 많다”며 팬에게 듣게 된 황당한 이야기를 공개, 폭소를 자아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주상욱은 “차예련과 한 번도 싸워본 적이 없다. 일방적으로 제가 혼난다”라며 애처가 다운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주상욱은 “다시 태어나도 차예련과 결혼하겠다”라고 밝히며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차예련은 이날 조재윤으로부터 “다시 태어나도 주상욱과 결혼할 거냐”라는 돌직구 질문을 받는다. 이에 차예련은 “한번 살아봤는데, 또?”라며 쿨한 답변을 내놓았다고 해 주상욱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만찬에 초대받은 이웃은 방송 후 달라진 마을의 분위기를 전한다. 고요하고 조용하던 마을이 시끌벅적해진 이야기부터 다양한 지역에서 온 방문자들을 만난 이야기까지, 즐거운 일상을 갖게 된 이웃들의 생생한 후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전원생활 로망을 이뤄가며 행복을 만들어가는 ‘주조형제’의 세컨 하우스 라이프는 29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