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간판' 박정민·김희원 연기 비결은? 원더월 클래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무로 간판 배우' 박정민과 김희원의 연기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온라인 클래스가 열린다.
뮤직·포토·크리에이티브 등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은 27일 새 콘텐츠로 배우 박정민·김희원과 이경미 감독의 클래스가 열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박정민은 클래스를 통해 본인의 연기 노하우와 배우로서의 생각들을 공개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신인 배우 3명에게 지난 연기 인생과 현실적인 조언에 대한 이야기를 건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무로 간판 배우’ 박정민과 김희원의 연기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온라인 클래스가 열린다. 뮤직·포토·크리에이티브 등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은 27일 새 콘텐츠로 배우 박정민·김희원과 이경미 감독의 클래스가 열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필름&포토 카테고리에서 박정민의 클래스가 공개된다. 박정민은 클래스를 통해 본인의 연기 노하우와 배우로서의 생각들을 공개한다. ‘동주’ ‘파수꾼’ 등 작품에서의 캐릭터 준비 과정과 성장 스토리를 솔직하게 담아 냈다. 멘토링 챕터를 통해 지망생을 실제로 만나 조언을 건네는 모습도 볼 수 있다.
김희원은 ‘미생’ ‘불한당’ ‘아저씨’ 등을 통해 보여준 강렬한 연기와 캐릭터를 살리는 본인만의 비결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신인 배우 3명에게 지난 연기 인생과 현실적인 조언에 대한 이야기를 건넨다. 작품 속 상황극을 통해 연기 스킬을 직접 선보이기도 한다.
다음 달 5일에는 ‘미쓰 홍당무’로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과 각본상을 수상한 이경미 감독의 클래스가 열린다. 아이템 선정부터 플롯 구성, 시나리오 작성과 철학, 프리 프로덕션부터 포스트 프로덕션까지의 전체 제작 과정에서 감독의 역할과 임무, 자세를 전한다.
원더월은 4K 시네마틱 기법으로 제작한 고퀄리티 영상으로 생생한 클래스와 콘텐츠를 다양한 분야에서 제공하고 있다. 원더월 관계자는 “원더월의 신규 클래스를 통해 국내 최정상 배우와 제작자들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순천 기자 soon10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 부탁' [전문]
- 퀸연아·유느님 다 제쳤다…올해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 '아바타2 보는데 '초장' 냄새 진동'…강남 영화관서 벌어진 일
- 美폭설에 갇힌 韓관광객…미국인 부부 집 내어줬다
- 작년까지 '컴맹'이었는데…롤 게이머 변신한 65세 할머니
- 최순실, 6년여 만에 임시 석방…정유라 '기뻐서 눈물 흘러'
-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욱'? '분노조절장애 'ㅇㅇㅇ'으로 치료'
- '술 그만 마셔' 음주 꾸짖는 아내 얼굴에 농약 뿌린 70대
- [단독]檢 '대장동' 부패방지법 적용…'이재명 공범묶기' 하나
- 여고생 3명 탄 킥보드, 버스와 충돌…'음주 무면허'에 헬멧도 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