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기안84, 머리 숱 빽빽한 이유 뭔가 하고 봤더니…"700모 정도 심어" ('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모발 이식 사실을 공개했다.
최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 주호민의 고민 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기안84는 웹툰작가 주호민과 함께 구독자들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또 기안84는 "사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가장 좋은 예방법은 돈"이라며 "돈이 있다면 심을 수 있다. 나도 700모 정도 심었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모발 이식 사실을 공개했다.
최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 주호민의 고민 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기안84는 웹툰작가 주호민과 함께 구독자들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 때 한 구독자가 탈모 예방 및 준비 방법에 대해 묻자, 기안84는 "우리 아버지, 할아버지, 증조할아버지까지 3대가 탈모였다. 나는 빼도 박도 못했다. 역사는 반복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열여덟 살 때부터 '대다모'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공부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가쓰오와 검은콩, 검은깨 등을 섞은 가루를 볶아서 들고 다니면서 먹었다. 당시에는 이말년 형도 같이 살 때였는데, 형이 한 입 먹더니 '이걸 먹느니 X을 먹겠다'고 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기안84는 "사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가장 좋은 예방법은 돈"이라며 "돈이 있다면 심을 수 있다. 나도 700모 정도 심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주호민은 "나는 방어에 실패했다. 탈모는 긴가민가한 순간이 온다. 주위 사람들 말을 절대 믿지 말아야 한다. 엄마는 항상 탈모가 아니라고 하셨는데, 내가 탈모인가 싶으면 탈모더라. 그땐 이미 항복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안84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방송하는 MBC 여행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 출연 중이다.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인생84'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 딸과 함께 30억 받고 침묵했나…권진영 대표와의 '금전적 특수관계'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수홍 “♥아내, 나 때문에 '마약쟁이' 됐는데도 날 응원…더러운 직업” 눈물
- “사랑하는 케이티”…송중기 연인, 1살 연상 영국배우 출신이었나
- 송혜교가 왜 여기서? 택시 호출했는데 데리러 온다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