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우, 27일 ‘Keep Going’으로 컴백 [MK★오늘의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인도우(INDOW)가 신곡을 발매했다.
27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인도우의 새 앨범 'Keep Going'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거침없이 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올 것이라는 생각을 담은 앨범이다.
또 김태균(테이크원), 블리처스, 빅마블, 김영근 등 뮤지션과 인도우의 기존 앨범에서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BARD가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인도우(INDOW)가 신곡을 발매했다.
27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인도우의 새 앨범 ‘Keep Going’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거침없이 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올 것이라는 생각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Fall into(Feat. YK)’와 ‘Pull up(Feat. ON100)’ 등 총 2개 트랙이 수록됐다.
수록곡 ‘Pull up(Feat. ON100)’는 거침없는 도전의 과정을 감각적인 싱잉 랩으로 표현해 듣는 재미를 높였고 피처링 아티스트인 ON100의 트렌디한 랩이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서는 인도우를 비롯한 각 곡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작사, 작곡에 함께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또 김태균(테이크원), 블리처스, 빅마블, 김영근 등 뮤지션과 인도우의 기존 앨범에서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BARD가 함께했다.
한편 인도우는 독보적 감성과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지닌 래퍼다.
지난 7월부터 매달 앨범을 발매, 일상 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상황을 자신만의 트렌디한 랩으로 표현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한나 “이 나이에 산타복도 입고”…치어리더 일상에 행복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아인, 복근 자랑할 만…독특 절개 드레스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심으뜸, 연말에 레깅스 몸매 자랑은 반칙 “메리 크리스마스”[똑똑SNS] - MK스포츠
- 모델 김세라, 도발적인 크리스마스 섹시 화보 공개 - MK스포츠
- 셀틱, J리그 MVP와 조규성 동반 영입 희망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