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구세군에 '아름다운 나눔 성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왼쪽)은 27일 서울시 구세군 중앙회관에서 열린 '아름다운 나눔' 성금 전달식에 참석해 금감원과 22개 금융회사가 함께 모은 성금 14억원을 전달했다.
아름다운 나눔은 2011년부터 12년째 이어지고 있는 금융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역대 최대 모금액을 기록했다.
구세군은 이 성금으로 전통시장에서 생필품을 구매해 영세가정 등에 나눠주고 낙후 복지시설 리모델링, 위기가정 긴급 생계비 지원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왼쪽)은 27일 서울시 구세군 중앙회관에서 열린 ‘아름다운 나눔’ 성금 전달식에 참석해 금감원과 22개 금융회사가 함께 모은 성금 14억원을 전달했다. 아름다운 나눔은 2011년부터 12년째 이어지고 있는 금융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역대 최대 모금액을 기록했다. 구세군은 이 성금으로 전통시장에서 생필품을 구매해 영세가정 등에 나눠주고 낙후 복지시설 리모델링, 위기가정 긴급 생계비 지원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하루 3700만명 감염" 난리인데…업계 환영하는 이유
- 반포 래미안 5월에 팔아 20억 번 집주인…'찐승자'였다
- "연말 케이크 주문 몰리는데 어쩌나"…빵집 사장님들 '울상'
- "대한민국 3040 男이 위험"…코로나 이후 크게 늘어난 질환
- 쏘렌토·그랜저보다 많이 팔렸다…1위 노리는 '의외의 車'
- 송중기 "사랑하는…" 발언에 소환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 '18살에 임신' 안서영 "♥남친 한국에서 추방 당해, 홀로 출산" 충격 고백 ('고딩엄빠2')
- '아바타2' 제임스 카메론 "속이 부글부글 끓어…日돌고래쇼 동의한 적 없다"
- 오나미, '박수홍 아내' 옆모습 보고 연신 "예쁘다" 환호('조선의사랑꾼')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