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새해 첫날, 용진이형 또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서민 생활비 부담을 낮추기 위한 쓱세일 시즌2를 진행한다.
특히 지난 11월 쓱세일 열광에 조기 완판된 물량을 추가로 대거 투입하는 등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올해의 마지막 날과 새해 첫날 계란, 두부, 한우 등 주요 먹거리와 물티슈, 키친타월, 치약 등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DAY 1' 행사를 연다.
당시 이마트가 준비한 물량은 22만판인데 이번에는 이틀간 34만판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올해의 마지막 날과 새해 첫날 계란, 두부, 한우 등 주요 먹거리와 물티슈, 키친타월, 치약 등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DAY 1' 행사를 연다.
이 행사는 지난 쓱세일 때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도 담은 쓱세일 '시즌2'의 성격이 짙다. 이마트는 당시 호응이 컸던 계란, 삼겹살 등의 판매 물량을 늘려 보다 많은 고객이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에 준비한 행사 상품은 약 200여개 상품군, 액수로는 약 800억원에 이른다. 사흘간 진행한 쓱세일에 버금가는 규모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쓱세일 호응이 큰 물량에 대한 공급을 늘렸다. 계란 30구짜리를 2개 묶은 이판란을 9980원에 판매한다. 평소보다 4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11월 쓱세일 때도 같은 가격에 행사를 진행했는데 모든 매장에서 다 팔렸다. 당시 이마트가 준비한 물량은 22만판인데 이번에는 이틀간 34만판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이 하루 짧지만 총 준비 물량은 오히려 55%가량 늘렸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조국 "명태균 '대통령 전용열차 탑승?…나도 민정수석 시절 딱 한번"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