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딸’ 조혜정 SNS 재개, 다이어트 일단 성공적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재현 딸'로 유명해진 배우 조혜정이 SNS 활동을 재개했다.
조혜정은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말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조혜정은 조재현 딸로, 2015년 SBS 예능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렇기에 조혜정은 전속계약 체결 이후 별다른 소식 없이 지내다 이날 SNS 재개와 함께 2023년에는 배우로서 제 길을 가겠다는 각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혜정은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말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혜정은 전과 사뭇 다른 모습이다. 통통하던 이전과 다르다. 새 프로필 사진으로 추정된다. 으레 프로필 사진 보정이라기에는 조혜정 나름의 체중 감량을 위한 노력이 엿보인다.
앞서 BH엔터테인먼트는 7월 조혜정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조혜정은 조재현 딸로, 2015년 SBS 예능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연기 활동은 이보다 앞서 2014년 영화 ‘뜨거운 소녀’를 통해서다. 이후 드라마 ‘처음이라서’, ‘상상고양이’, ‘역도요정 김복주’, ‘고백부부’ 등에 출연했다.
이중 ‘상상고양이’에서는 여주인공 자리를 꿰차 ‘아빠 찬스’ 캐스팅 논란이 일기도 했다. 상대역이 배우 유승호라는 점에서 당시 작품을 둘러싼 잡음은 컸다. 무엇보다 여주인공인데도 체형관리 등을 제대로 하지 않은 배우로서의 자세와 연기력 혹평이 뒤따랐다.
다행히 연기력 논란은 이후 출연한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역도선수 정난희 역을 무난하게 소화하면서 잠잠해졌다.
연기의 물꼬를 틀 무렵 문제가 터졌다. 부친 ‘조재현 성추문’ 파문이 터지면서다. 조혜정 잘못은 아니지만, 조혜정을 향한 곱지 않은 시선도 쏟아졌다. 대중에게 알린 시점이 ‘아빠를 부탁해’이기 때문. ‘아빠 찬스’ 논란까지 있었던 터라 조혜정을 향한 불편한 시선은 계속됐다.
그리고 조혜정은 ‘우리들의 블루스’를 인연이 된 한지민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게 됐다. 어렵게 다시 활동할 수 있는 발판은 마련됐지만, 조혜정을 향한 불신은 여전하다. 그렇기에 조혜정은 전속계약 체결 이후 별다른 소식 없이 지내다 이날 SNS 재개와 함께 2023년에는 배우로서 제 길을 가겠다는 각오다.
이제 조헤정 하기에 달렸다. 부친 조재현 문제는 그가 해결할 문제고, 조혜정은 ‘아빠 찬스’ 없는 아니 ‘아빠가 문제’라는 불편한 시선에서 벗어나야 한다. 배우로서도 연기력이라는 확실한 무기가 있어야 한다. 이 두 가지를 모두 확립하지 못하면 조혜정에게 희망은 없다. 희망 고문만 있을 뿐이다. 조혜정 노력과 능력치에 따라 평가는 달라질 것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지원, 길거리서 성욕 풀어…표지판 붙들고 봉춤 (두뇌공조)
- 김다예 “혹시 ♥박수홍 극단적 선택 할까봐…” 눈물의 고백(조선의 사랑꾼)[TV종합]
- 강호동, 재판의 중심에 서다…4년 만에 SBS 컴백 (지옥법정)
- “유재석 전립선 문제” 갑작스러운 자극에 지석진 핀잔 (런닝맨)
- 8살 아이 목 물은 반려견…견주 처벌이 이 정도? (킹 받는 법정)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