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Biz-D] '재벌집' 제작사 래몽래인, 4거래일 연속 하락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사 래몽래인이 연일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
래몽래인은 콘텐트리중앙 계열 콘텐츠 제작사 SLL과 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와 함께 최고 시청률 26.9%로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공동 제작한 콘텐츠 제작사다.
고점 대비로는 43.7% 내렸으며, 마지막회가 방영된 25일 이후 26일 장에서도 전 거래일 대비 1150원 하락하며 약세를 지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2만2300원에 장 마감…고점 대비 43.7% 내려
27일 래몽래인은 전 거래일 대비 1.11%(250원) 내린 2만23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최근 4거래일 연속 하락 마감이며 지난달 16일 주당 2만2000원을 기록한 이후 40일 여만에 최저치다.
래몽래인은 콘텐트리중앙 계열 콘텐츠 제작사 SLL과 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와 함께 최고 시청률 26.9%로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공동 제작한 콘텐츠 제작사다. 11월 18일 첫 방송된 '재벌집 막내아들'이 초반부터 큰 인기를 모으기 시작하면서 최고 3만9600원(11월 25일)까지 주가가 뛰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한 달 새 하락세가 이어지면서 고전을 면치 못한 모습이다. 고점 대비로는 43.7% 내렸으며, 마지막회가 방영된 25일 이후 26일 장에서도 전 거래일 대비 1150원 하락하며 약세를 지속했다. 종영 후 이틀간 주가 하락률은 종영 전 대비 5.9% 가량이다.
한편 래몽래인은 2007년 설립 후 38여 편의 콘텐츠를 제작한 업체로 '재벌집 막내아들'을 비롯해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리슨업' '잔혹한 인턴' '신병'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 등을 제작했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탐사이다] 인스타그램 부업? '신종 사기입니다!' (상)
- 이재명, 檢 소환 요구에 정면돌파? "일시·방식은 추후 협의"
- '이태원 참사' 박희영 용산구청장 구속…특수본 수사 탄력
- '장애인 예산' 국회 51%→기재부 0.8%…전장연, 다시 거리로
- 與 '전당대회' 체제 돌입…'김장연대'에 시선 집중
- '트롯 풋살팀' FC트롯퀸즈, 축구 향한 열정은 노래만큼 진심 [TF현장]
- '성탄 특수는 없었다'…이태원 거리에 겹겹이 쌓인 '코로나·참사' 상처 [TF포토기획]
- 무임수송 정부지원 무산…지하철·버스요금 연쇄인상 가시화
- [60초 뉴스] ‘화이트 크리스마스?’...'3m 눈 폭탄' 美 피해 속출
- 안국약품 오너 2세 어진, '사법리스크' 안고 경영 복귀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