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규리, 미모갑부 비하인드컷[화보]
배우 장규리가 광고 촬영 중 청순함과 러블리함으로 무장한 매력을 발산했다.
27일 장규리의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장규리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장규리는 붉은 컬러의 재킷에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스타일을 소화해 시선을 모은다.
더욱이 백옥같이 흰 피부와 어우러진 강렬한 레드 컬러는 현실판 백설공주를 떠올리게 하며 장규리는 현장 비하인드도 화보로 만드는 ‘매직’같은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따뜻한 미소로 카메라와 아이컨텍하는 그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장규리는 광고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다양한 포즈와 함께 촬영에 집중,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매력부자다운 다양한 분위기와 함께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미소와 눈빛으로 단번에 현장을 압도했고, 짧지 않은 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 지친 기색 없이 촬영 준비 중에는 비글미를 방출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카리스마 가득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포즈로 촬영 분위기를 이끈 것은 물론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화기애애한 현장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넘사벽 요정 미모와 함께 비하인드에서도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 장규리. 그는 최근 종영한 SBS ‘치얼업’에서 ‘태초희’ 역을 맡아 쿨하면서도 츤데레 면모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찍고, 작품 속에서 보여준 친근한 모습과 대학생이라는 동질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시원스쿨랩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로서, 그리고 주목받는 신예로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