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월드투어 안방서 즐긴다..31일 엠넷 최초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이 전파를 탄다.
Mnet은 세븐틴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을 오는 31일(토) TV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그룹 세븐틴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이 전파를 탄다.
Mnet은 세븐틴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을 오는 31일(토) TV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과 캐나다 12개 도시를 지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일본 오사카, 도쿄 등 세계 전역에서 진행된 세븐틴의 월드투어 'BE THE SUN' 콘서트의 북미투어 중 휴스턴, 포트워스, 시카고의 실황을 담은 방송이다.
이번에 Mnet 연말 라이브 콘서트 특집으로 편성된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세븐틴이 태양처럼 도시를 빛내는 컨셉을 반영한 'BE THE SUN' 월드투어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로 꾸며진다. 세븐틴의 화려한 라이브 공연과 퍼포먼스가 열렬한 성원을 얻은 가운데, 시청자들도 뜨거웠던 콘서트 열기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세븐틴의 월드투어 'BE THE SUN' 공연이 Mnet을 통해 방송 최초 공개, 전 세계 팬들에게 월드투어의 여운을 이어갈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Mnet은 연말 라이브 콘서트 특집을 편성하고 하이브 레이블즈 합동 공연, BTS 월드투어, 세븐틴 월드투어 등 다채로운 콘서트 실황을 공개하며 K팝 팬들에게 연말 선물 같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세븐틴 월드투어의 생생한 현장 열기를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12월 31일(토) 밤 10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