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2’ 이대호 “은퇴 후 새 도전”…도영 “뱀뱀, 내게 기대지 말길” 농담
SBS ‘집사부일체2’가 새로운 멤버 이대호, 뱀뱀과 함께 2023년 1월 1일 돌아오는 가운데 멤버들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먼저 ‘집사부일체’ 시즌 1 첫 회부터 함께한 원년 멤버 양세형은 경험해보고 싶은 분야로 “경제 관련 전문가를 모시고 2023년도 경제 공부를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반대로 피하고 싶은 분야에 대해서는 “피하고 싶은 건 절대 없다. 모든 것들을 다 경험하고 싶다”고 열정을 보였다.
양세형은 “새로운 걸 접하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 예전에는 ‘하던 것만 잘하고 살자’였는데, 남은 인생 이것저것 해보면서 살아보고 싶다. 요즘에는 테니스에 빠져서 신나게 치고 있다”고 말했다. 김동현 역시 “새로운 무언가를 배우는 걸 좋아한다. 그리고 금세 까먹어서 또 배워도 좋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새 단장한 ‘집사부일체2’는 ‘박빙 트렌드’ 콘셉트로, 2023년을 뜨겁게 달굴 각종 트렌드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은지원은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시청자분들도 트렌드를 보다 더 편하고, 즐겁게 접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도영은 “두 가지의 트렌드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다. 그리고 트렌드에 관한 촬영이다 보니 새로운 것들도 알게 되고 배우게 되어서 좋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기존 멤버들은 새 멤버로 합류한 이대호, 뱀뱀과의 첫 촬영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양세형은 “이대호 형은 예능에서도 4번 타자”라고 칭찬했다. 뱀뱀에 대해서는 “오랜만에 보는 순수함으로 똘똘 뭉친 동생”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동현은 이대호에 대해 “역시 운동선수답게 잘 통하더라”라고 하는가 하면 “뱀뱀 씨는 예능에서 활약하시는 모습을 봤는데 너무 유니크하다”고 생각을 밝혔다.
은지원은 “금방 친해졌다”라며 첫 촬영부터 찰떡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도영은 같은 막내라인이 된 뱀뱀에 대해 “나이가 비슷해서 의지가 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 같은 막내로서 재미있게 하고 싶다”며 “나는 형들에게 기대서 편하게 했는데, 나에게는 기대지 말아 달라”라고 농담하면서도 “앞으로 친해져서 친구처럼 같이 편하게 하자”라고 전했다.
뱀뱀은 ‘집사부일체’ 시즌2 합류를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새로운 경험을 좋아하는 내게 다양한 분야의 사부님들을 만날 수 있고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앞으로도 배워야 할 것들이 많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와 동시에 제 인생에 즐거운 추억이 하나 더 생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즐겁다”고 고백했다.
이대호는 “‘사람 이대호’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사람 냄새나는,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조선의 웃음 타자’, ‘웃음 홈런왕’으로 활약하고 싶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뱀뱀 역시 “어느 자리에서든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처음에는 내 솔직한 모습이 어색하게 비칠 수 있겠지만 시간이 흐르면 많은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라고 말했다.
새 멤버 이대호와 뱀뱀이 합류한 SBS ‘집사부일체’ 시즌 2는 1월 1일(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지원, 길거리서 성욕 풀어…표지판 붙들고 봉춤 (두뇌공조)
- 김다예 “혹시 ♥박수홍 극단적 선택 할까봐…” 눈물의 고백(조선의 사랑꾼)[TV종합]
- 강호동, 재판의 중심에 서다…4년 만에 SBS 컴백 (지옥법정)
- “유재석 전립선 문제” 갑작스러운 자극에 지석진 핀잔 (런닝맨)
- 8살 아이 목 물은 반려견…견주 처벌이 이 정도? (킹 받는 법정)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