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사무국 업무 전반에 임할 인턴십 직원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가 사무국 인턴십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울산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선수단 지원, 마케팅, 미디어 등 사무국 업무 전반을 다룰 인턴십 직원 두 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서류에서 합격한 지원자는 면접 시 추가로 졸업증명서, 학점증명서,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한다.
다만 울산은 이번 채용과 관련해 체험형 인턴십 프로그램이며, 근로 종료 후 정규직 전환은 없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울산 현대가 사무국 인턴십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울산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선수단 지원, 마케팅, 미디어 등 사무국 업무 전반을 다룰 인턴십 직원 두 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2023년도 2월 혹은 8월 졸업예정자)이자 병역필, 면제자여야 하며,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지원서는 구단 홈페이지 관런 서류란을 통해 다운로드한 후 오는 2023년 1월 4일까지 관련 업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에서 합격한 지원자는 면접 시 추가로 졸업증명서, 학점증명서,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1월 6일 발표되며, 면접은 오는 10일 14시 울산 클럽하우스에서 진해오딘다. 최종합격자는 11일 발표되어 16일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다만 울산은 이번 채용과 관련해 체험형 인턴십 프로그램이며, 근로 종료 후 정규직 전환은 없다고 설명했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울산 현대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