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구단 첫 다큐멘터리 '파랑주의보' 29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도 다큐멘터리 공개 대열에 합류한다.
아산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구단 첫 다큐멘터리인 '파랑주의보'를 공개한다.
'파랑주의보'는 '충남 아산 시민의 품에 머물다'라는 구단 슬로건에 맞게 아산을 사랑하는 팬들의 모습을 담은 구단 첫 다큐멘터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충남아산도 다큐멘터리 공개 대열에 합류한다.
아산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구단 첫 다큐멘터리인 ‘파랑주의보’를 공개한다.
‘파랑주의보’는 ‘충남 아산 시민의 품에 머물다’라는 구단 슬로건에 맞게 아산을 사랑하는 팬들의 모습을 담은 구단 첫 다큐멘터리다. 총 3부로 제작됐며 29일 1부를 시작으로 30일에는 2부, 31일에는 3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파랑주의보’는 플레이오프 진출을 목전에 둔 43라운드 부산 아이파크전부터 최종전인 광주FC전까지 중계화면에 담기지 않은 생생한 이야기를 담았다. 서포터즈 ‘아르마다’ 회장을 비롯한 구단을 사랑하는 팬들의 이야기와 함께 구단주, 감독, 선수 등 다양한 구단 구성원들의 인터뷰로 내용의 깊이를 더했다.
또한 비록 플레이오프 진출의 목표는 이루지 못했지만 창단 3년 차, 최고 순위인 6위에 오르는 등 매 경기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이 전하는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아산 관계자는 “구단 첫 다큐멘터리 ‘파랑주의보’를 통해 다양한 구단 구성원들의 이야기와 경기 현장의 생생함을 담아내고자 했다. 앞으로도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양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연인 지목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 이혜영, 반려견과 하와이 여행..수영복 입고 탄탄 몸매 과시
- '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 "대선배들과 함께 한 현장, 연극보는 것 같았다"[SS인터뷰]
- 봉태규 "♥하시시박 혼전임신, 장인어른 영혼 나가시는 게 보여"(비보티비)
- 영국인 여친과 열애 인정 송중기, 결혼? 임신? 소속사 "확인 불가"
- [단독]후크, 권진영 대표 개인 지분 1% 이선희 딸에게 증여 "유산같이 증여한 것 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