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와 함께, 스윗한 연말

김원희 기자 2022. 12. 27.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요엔터테인먼트



그룹 DKZ(디케이지)가 특별한 연말을 예고했다.

DKZ는 25일부터 27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연말프로젝트 앨범 ‘It’s All Right Part.3’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되자마자 이목을 끈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경윤과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의 훈훈한 비주얼이담겼다. DKZ 멤버들은 연말 홈파티를 연상하게 만드는 따뜻한 분위기 속 현실 남친미를 발산했다.

경윤과 재찬은 홈웨어를 입어도 환한 비주얼과 크고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가 하면, 세현과 종형은 풍선과 카메라를 든 채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기에 민규와 기석은 풋풋하고도 내추럴한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 연말에 찾아올 이들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담은 DKZ의 연말 프로젝트 앨범 ‘It’s All RightPart.3’은 전 멤버가 타이틀곡 작사와 앨범 제작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2022(Forever)’를 프로듀싱한 재찬을 시작으로, 영상 제작은 종형과 민규, 자켓 촬영은 경윤과 기석, 앨범 디자인은 세현이 맡아 자체적으로 제작했다.

DKZ는 다음달 14일과 15일 첫 팬콘 ‘Welcome to DTU’를 개최한다. 겨울맞이 신곡발매에 이어 콘서트로 2023년을 열 DKZ의 새 챕터가 더욱 기다려진다.

DKZ의 ‘It’s All Right Part.3’은 오는 30일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