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6기 영철 '순정 파이터' 도전장…결과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솔로' 6기 영철이 이번엔 파이터에 도전한다.
28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하는 SBS TV 예능 '순정파이터'에서는 헬스장을 찾은 참가자들과 멘토 4인방의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주 회사를 방문해 파이터 검증을 마친 멘토 4인방은 이번에 헬스장으로 향한다.
부산에서 올라온 한 도전자는 "길거리 싸움 82전 82승"이라며 싸움 전력을 뽐내고, '나는 솔로' 6기 영철로 출연했던 또 다른 참가자는 "현재 운영하는 헬스장 회원이 2000여 명"이라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나는솔로' 6기 영철이 이번엔 파이터에 도전한다.
28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하는 SBS TV 예능 '순정파이터'에서는 헬스장을 찾은 참가자들과 멘토 4인방의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주 회사를 방문해 파이터 검증을 마친 멘토 4인방은 이번에 헬스장으로 향한다. 정찬성은 "격투기에 헬스가 그렇게 중요한가"라며 의구심을 표하고, 추성훈은 헬스인들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피지컬만큼은 최고인 도전자들을 마주하자, 멘토들은 입을 다물지 못한다. 부산에서 올라온 한 도전자는 "길거리 싸움 82전 82승"이라며 싸움 전력을 뽐내고, '나는 솔로' 6기 영철로 출연했던 또 다른 참가자는 "현재 운영하는 헬스장 회원이 2000여 명"이라고 밝힌다.
등장 내내 웃음기를 머금던 멘토들은 검증을 위한 본격 스파링에 돌입하며 동시에 태도가 돌변한다. 여느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선수 영입에 나선다. 이어 도전자들을 대상으로 한 팀 선호도 조사에서 의외의 결과가 나와 멘토들은 충격에 빠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