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 철심 제거 수술 고백 "심각한 수술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드라마 '미씽2'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배우 정은표가 철심 제거 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27일 정은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철심 제거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라고 전했다.
먼저 정은표는 "크리스마스 오후에 입원해서 나름의 호캉스를 보내고 퇴원을 기다리는 중이다. 몇 년 전에 쇄골이 골절돼서 철심으로 연결했었는데 몸이 힘들면 거기가 제일 먼저 피로가 와서 제거수술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직접 남긴 심경은? "심각한 수술 아냐 걱정 안 해도 된다"
최근 드라마 '미씽2'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배우 정은표가 철심 제거 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27일 정은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철심 제거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라고 전했다. 먼저 정은표는 "크리스마스 오후에 입원해서 나름의 호캉스를 보내고 퇴원을 기다리는 중이다. 몇 년 전에 쇄골이 골절돼서 철심으로 연결했었는데 몸이 힘들면 거기가 제일 먼저 피로가 와서 제거수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덕분에 혼자 조용히 올 한 해를 반성하는 시간을 보냈다"면서 "더 겸손하고 더 열심히 살겠다는 다짐도 해본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또한 정은표는 "면회 온 훤이(아들)가 유리창 너머로 울면서 인사하는데 이게 또 짠하다. 심각한 수술 아니니 걱정 안 해도 된다. 모두들 연말 잘 마무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셔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은표는 2002년 12살 연하 김하얀씨와 결혼,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특히 큰 아들 지웅과 함께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첫인상 차가웠다…내게 말도 안 걸어" ('조선의 사랑꾼')
- 서인영, 품절녀 대열 합류…사업가와 2월 결혼
- 송중기 겹경사…영국 출신 비연예인과 열애 중
- 배동성 딸 배수진 "대출 이자만 매달 100만 원" 고민 토로 ('진격의 언니들')
- "♥차예련과 결혼 6년 차인데"...주상욱, 깜짝 러브스토리 공개 ('세컨하우스')
- 김구라 아들 그리 "23세 차 동생, 처음엔 당황스러웠다"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장나라 닮은 외모 눈길
- 박지현, 오디션 수없이 탈락... '재벌집'으로 날개 달다 [인터뷰]
- "카메라 꺼!"...'나는 솔로', 급발진 모태솔로 로맨스 탄생?
- "오늘 울지 말자"…박수홍 부부 결혼식 현장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