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탈모 고백 "18살 때부터 방어 시작, 700모 심어" ('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탈모를 고백했다.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는 최근 '기안84 주호민의 고민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기안84는 주호민을 초대해 구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가 탈모를 고백했다.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는 최근 '기안84 주호민의 고민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기안84는 주호민을 초대해 구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첫 번째 사연은 탈모를 예방하는 법. 기안84는 "어떻게 방어했냐"는 주호민의 질문에 "아버지, 할아버지 증조할아버지까지도 다 없으셨다. 나는 빼도 박도 못했다. 그래서 18살 때부터 '대다모'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공부했다. 검은콩에 가쓰오가루를 뿌리고 볶은 검은깨를 섞어 들고 다니면서 항상 먹었다. 그때 이말년 형이 같이 살 때였는데 이걸 먹느니 똥을 먹겠다더라"라고 밝혔다.
기안84는 "요즘엔 돈 있으면 된다. 돈 있으면 심으면 된다. 저는 700모 심었다"고 모발이식 사실도 공개했다. 주호민은 "저는 방어에 실패했다. 실패한 이유를 알려드리겠다"며 "긴가민가하는 순간이 온다. '넓어진 거 같은데?'하면 엄마가 '아무렇지도 않아'라고 한다. 엄마를 믿으면 안 돼. 나를 믿어. 내가 탈모인가 싶으면 탈모다. 그땐 항복했다"고 머리를 밀었다고 고백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 딸과 함께 30억 받고 침묵했나…권진영 대표와의 '금전적 특수관계'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수홍 “♥아내, 나 때문에 '마약쟁이' 됐는데도 날 응원…더러운 직업” 눈물
- “사랑하는 케이티”…송중기 연인, 1살 연상 영국배우 출신이었나
- 송혜교가 왜 여기서? 택시 호출했는데 데리러 온다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